새소식

WEGL '하스스톤' 대회, 참가자 모집 하루만에 마감 ... 유명 게이머 '총출동'

2017.10.13

 

 

- 참가자 모집 하루만에 조기 마감 '뜨거운 관심'

- '마루', '마스카', '쥬팬더', '따효니' 등 유명 '하스스톤' 게이머 대거 참가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주)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WEGL 2017 하스스톤 KOREA vs WORLD'가 참가자 모집 하루만에 조기 마감되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회의 참가자 모집 기간은 12일까지였으나, 참가자들이 빠르게 몰리면서 모집 발표 후 하루만인 11일 오전 참가자 모집이 마감됐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 512명이다.

올 해 열리는 하스스톤 단일 대회 중 가장 큰 상금 규모인 총 상금 5,300만원, 지스타 2017 WEGL 특설 무대에서 펼쳐지는 해외 유명 게이머와의 맞대결 등이 '하스스톤' 게이머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풀이된다.

'WEGL 2017 하스스톤 KOREA vs WORLD'에는 기존 '하스스톤'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낸 프로게이머나 유명 스트리머 다수가 참가해 눈길을 끈다.

먼저, 지난 주말 펼쳐진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에서 우승을 차지만 'MaRu' 권호준, 권호준과 결승에서 호각으로 다툰 'MasCa' 이임혁, 2016년 국내 최고 HCT 포인트 보유자 '핸섬가이' 강일묵, 현 C9 소속 '따효니' 백상현이 얼굴을 내민다.

또, WCA 2015 우승자 '던' 장현재를 비롯, '크라니쉬' 백학준, '혼비' 박준규, '플러리' 조현수, '스틸로' 조강현, '캐스터' 박종철, '쥬팬더' 박성영, '갓보기' 김정현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유명 '하스스톤' 게이머들도 다수 참가한다.

한편, 'WEGL 2017 하스스톤 KOREA vs WORLD'는 블리자드가 제작한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한국대표와 해외 유명 게이머가 자웅을 겨루는 대회다. 한국 대표와 해외 유명 게이머간의 맞대결은 오는 11월 지스타 2017 WEGL 특설 무대에서 펼쳐진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인벤이 주관하는 'WEGL 2017 하스스톤 KOREA vs WORL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 (링크) 에서 확인할 수 있다.